영화진흥위원회

KOFIC뉴스

제목
영화진흥위원회, 공정환경조성센터 카카오톡 계정 신설
작성자
홍보협력팀 황치승 (051-720-4845)
작성일자
2016.06.01
조회수
1,532
첨부파일
담당자
  
영화진흥위원회, 공정환경조성센터 카카오톡 계정 신설
- 더 널리 공정환경 조성과 종사자 권리보호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


□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세훈) 공정환경조성센터가 한국 영화 공정환경 조성을 위해 카카오톡 모바일 계정을 개설했다.
 
□ 공정환경조성센터 카카오톡 계정은 영화산업 공정환경 조성과 종사자 권리보호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개설되었는데, 모바일이 가진 적시성과 유동성을 바탕으로 영화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보다 원활하고 쉬운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 주 2회에 걸쳐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발송할 내용은 영화산업 내 권리 취약 분야 환경 개선과 권리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존에 발간된 ‘공정환경조성시리즈’ 3권 및 공정환경과 관련된 각종 영화계 사안들이다. 이외에도 연내 발간 예정인 4권의 가이드북 시리즈의 내용이 점차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특히 6월 한 달 동안 친구추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1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보내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응모를 위해서는 친구 찾기 항목에서 「영화진흥위원회공정환경조성센터」를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하고 메시지로 이름 및 핸드폰 번호를 보내면 된다.
 
□ 자세한 사항은 영화진흥위원회 공정환경조성센터(051-720-4823)로 문의하면 된다.
?seqNo=42120

공공누리
영화진흥위원회 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