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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운영·관리 방침

홈 이용안내 CCTV 운영·관리 방침

영화진흥위원회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위원회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근거 및 설치목적

위원회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시설안전, 화재 예방, 고객의 안전 및 범죄 예방을 위하여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한다.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위원회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 정보
구  분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비  고
영화아카데미 6대 건물외곽, 복도, 지하주차장 공개장소
종합촬영소 52대 스튜디오, 영상관, 지원관 복도 등 공개장소
영상미디어센터 6대 복도 공개장소

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접근 권한자

위원회는 개인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 총괄담당자, 담당 부서 및 운영관리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 정보
구  분 권  한 담당부서 직  급 성  명 연 락 처
전체 총괄담당자 경영지원팀 과장 신영립 051-720-4708
영화아카데미 운영관리책임자 아카데미 사원 정하선 02-320-3511
종합촬영소 운영관리책임자 촬영소 차장 나성호 031-579-0612
영상미디어센터 운영관리책임자 미디어센터 과장 서재영 070-4352-6370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개인정보의 위탁 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15일 각 부서별 보관소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5.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위원회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지 않습니다.

6. 개인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위원회가 처리하는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확인 방법 : 영상정보 해당 운영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시고 해당 부서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신체․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8. 영상정보의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

- 기술적 조치 :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을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통제하고 있으며, 외부접속이 제한되도록 분리운용하는 등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
습니다.
- 물리적 조치 :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9.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은 2016년 04월 0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위원회 홈체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담당자 : 신영립
  • 전화번호 : 051-720-4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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