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이용자가이드

영화진흥위원회는 홈페이지 사용에 있어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각 페이지 하단 콘텐츠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보기 위한 최적의 컴퓨터 환경
  •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8.0 이상 / 파이어폭스 / 크롬 / Safari를 지원하며, 화면해상도 1024 X 768 pixel 이상을 권합니다. 그 이상의 해상도에서 보시면 보다 쾌적화면에서 더 많은 내용을 화면 스크롤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이 되시면
  •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는 깨끗하고 건강한 인터넷 문화를 위하여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회원님들께는 생생한 영화진흥위원회 소식지인 KOFIC뉴스레터와 각종 민원신청(정보공개, 전자민원, 묻고답하기), 마이페이지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홈페이지 메뉴구성
홈페이지 메뉴구성에 대한 정보
메뉴 구성
고객센터 고객소통, 신고·민원, 업무·신청, 영화계소식·구인정보, 이용안내를 제공합니다.
알림마당 공지사항, KOFIC뉴스, 입찰공고, 규정예고, 보도자료, 뉴스레터를 제공합니다.
사업안내 사업개요, 사업공지, 세부사업, 사업자료실을 제공합니다.
정보·자료 정책연구, 산업통계, 발간자료, 박스오피스, 영화DB검색, 영화정보등록창구, 영화제작현황을 제공합니다.
열린경영 정보공개, 경영공시, 고객헌장, 윤리경영, 재정 정보공개, 사회공헌을 제공합니다.
KOFIC소개 일반현황, 위원장소개, 위원회 운영, 조직안내, 채용안내, 사이버홍보실, 오시는길을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묻고답하기, 전자민원, 국민제안, 이용안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필요한 부가서비스
홈페이지 이용에 필요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표
아이콘 기능
* 필수항목을 의미합니다.